보도자료

제목: [세계일보] 탈모 전문의가 만든 'GD 3.4' 헤어 샴푸로 탈모 탈출해볼까?
작성일: [2016-10-31]
다운로드: 
[세계일보] 탈모 전문의가 만든 'GD 3.4' 헤어 샴푸로 탈모 탈출해볼까?
세계일보 ' 탈모' 관련 기사에
이규호 모아름 모발이식센터 이규호 원장님께서 도움 말씀 주셨습니다.

이규호 모아름 모발이식센터가 탈모 억제와 모발성장을 유도하는 샴푸 제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탈모 예방과 발모의 두가지 임상 실험을 마친 'GD3.4' 샴푸가 그것. 좋은 의사들이 만든 GD(Good Doctors) 샴푸는 지난해 5월 대한 모발이식학회(서울), 9월 세계모발이식 학회(시카고) 에서 보고 된 바 있다.

기능 측면을 살펴보면 'GD3.4' 헤어샴푸는 NAADP(Nicotinic Acid Adenosine Dinucleotide Phosphate) 와 성장 인자가 풍부한 바이오 플라센터, 피부 각질 세포의 분화를 촉진 시켜 발모를 향상시키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탈모 예방과 발모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정성도 고려했다. 화학합성계면활성제, 실리콘, 화학합성방부제 사용을 자제해 두피와 모발을 유해 화학성분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외에도 많은 생약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GD3.4인헨서는 적극적인 치료효과를 위해 NAADP와 바이오플라센터, 프로폴리스 성분을 강화한 스프레이 제품이다.

하루 3~4회 이상 두피에 직접 사용해 자연스럽게 두피에 흡수 시키면 된다.

끈적거림이 없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평상시 두피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존 헤어팩의 불편함을 개선 시킨 'GD3.4'헤어팩은 간편한 스프레이식 팩제품으로 매일 트리트먼트 린스처럼 사용을 할 수 있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스프레이를 하면 액체의 팩이 고체화돼 크림형태로 변하게 된다.
손으로 골고루 모발에 묻혀 가볍게 문질어준 후 1~2분뒤에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멘톨 성분이 들어있어 사용후 강한 청량감이 느껴지며, 머릿결이 건강해 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규호 원장은 "탈모치료 전문의 5명이 10여년간 연구 끝에 'GD3.4'헤어샴푸를 탄생시켰다" 며 "탈모예방과 발모의 두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실험적으로 임상적으로 확인 했다" 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6/10/28/20161028002074.html?OutUrl=naver


이전글 [헬스토마토] 동양인 성공적 모발 이식 위한 가이드 라인 나왔다
다음글 [문화일보] 탈모 해결, 모발이식만이 정답일까